Life

[Life][추천] 강아지 양치껌!! 추천해드려요!

ITSkeleton 2020. 6. 19. 21:09
728x90
반응형

우리 귀요미 슈슈

*본 글은 글쓴이의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이며 직접 사용해보고 그에 대한 결과를 얻은것을 적었습니다.

 

강아지 양치껌 결과보기 <<<<클릭클릭

 

어느 순간부터 입에서 냄새가 나서 이것 저것 먹여보고 양치도 시켜보고 하면서 효과가 있는것과 없는것을 좀 나누어 봤어요.

 

이게 직접 써보지 않으면 모르는게 있잖아요? 그래서 저처럼 이것저것 갈아타면서 돈낭비하지 마시라고 한번 준비해봤어요

 

제가 쭉 써봤던 제품을 한번 적어볼게요

 

우리 슈슈를 처음데려올때 같이 구매를 했던 양치 제품이에요 다른 견주분들도 아시겠지만 어렸을때는 뭘 먹어도 입에서 냄새는 안났거든요 그래서 이거를 쓸때 입냄새가 안나긴했지만 하루를 못가더라구요. 저희 슈슈가 양치만 한다하면 아주 몸부림이 난리가 나서.. 양치를 시켜주는게 조금 힘들기도 했구요.

 

혹시나 관심이 있으실까봐 아래에 구매주소를 남겨볼게요.

 

울지마마이펫 치카 바나나맛 링크: 쿠팡으로 연결되는 주소입니다

이 다음으로는 카리에스 치약껌을 먹였어요. 이거를 반으로 잘라서 하루에 2번 주었는데요. 하루에 2번 주는만큼 냄새가 꽤 안나더라구요!

 

근데 이게 좀 안맞았던건지 슈슈가 귓병이 계속 나타나더라구요. 슈슈가 시츄+푸들인 믹스견이여서 귀가 덮혀있는 강아지 특성상 귓병이 잘 나타나는건 맞는데 좀 심하다 싶을정도로 계속 병원을 왔다갔다 했어요.

 

저희 강아지한테만 안 맞는거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조금 비추하는 제품이에요.

혹시나 제품을 찾으시는 분이 있을까 해서 아래 링크를 남겨놓아요

 

카리에스 치약껌 링크: 클릭시 쿠팡으로 연결됩니다

 

그래서 이 덴탈헬스 제품으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크기가 작아서 하루에 2개로 쪼개서 주다가 결국 하루 2개를 주게 되었어요.

 

근데 가격이 저렴한 탓일까요? 아니면 저희 슈슈가 소형견보다는 조금 큰편이라 그런걸까요? 일단 크기가 작아서 치석이 제거되거나 하는 느낌은 전혀 없었고 입냄새가 없어지는 느낌도 전혀 없었어요.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조금 대량으로 샀다는 점이에요. 리뷰를 100% 믿은 잘못일까요...

 

어쨋든! 저희 슈슈랑은 안맞았던 제품이였어요. 이것 또한 역시나 찾으시는 분이 있을까해서 아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덴탈헬스 링크: 클릭시 쿠팡으로 연결됩니다

 

이 다음으로는 꽤 유명하더라구요 그리니즈! 녹색녹색한것이 요 양치할맛 나겠군! 해서 구매를 했었습니다.

 

근데 이게 쪼금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제가 아마 43개짜리를 샀던거같은데 그걸 3달? 4달 정도 먹였었어요.

 

냄새는 음... 뭐랄까 뭐라고 좀 형용하기 힘든 냄새인데 어쨌든 맛있는 냄새가 나거나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먹이기 시작했는데요. 첫 1~2달은 잘먹더라구요. 물론 유명한만큼 입냄새도 안나기도하구요.

 

이래서 비싼거 먹이나보다~ 했죠. 이걸로 정착을 하려고 마음을 먹고 3달째에 들어섰고, 슈슈가 토를 좀 자주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게 이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자주 토를하기 시작했는데, 3달이 넘어가고 4달쯤 되어갈때 이걸 먹이고나니 저게 덩어리가 져서 토를해서 뱉어내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도 한달동안 슈슈 토할까봐 노심초사하면서 지내다가 저거를 토로 뱉어내기 시작하니...

 

처음 덩어리가 나왔을때는 이 제품이 문제다 라고 생각을 못했었어요. 그전부터 한번씩 토를 했었으니까요. 뭘 잘못주워 먹어서 토를 한적도 있고...

 

근데 이게 일주일쯤 지속되었어요. 저거를 먹고나면 꼭 덩어리를 토하더라구요. 녹색을 먹는건 저거밖에 없는데 저 덩어리가 슈슈 목구멍에서 1주일동안 나오니까 좀 많이 당황스럽고 놀랬어요. 꽤 오래먹어왔었으니까요!

 

그때부터 바로 중단하고 남은거 다 버리고 슈슈 컨디션 회복에 집중했어요. 그래도 다행히 건강하게 잘 돌아왔고 그후로는 이 제품을 사지 않게 되었어요. 어떻게 또 사겠어요;;; ㅠㅠ

 

많은 분들은 잘 먹고 있는데 이또한 저희 슈슈에게는 맞지 않았던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넘기기로 했어요. 무지한 집사가 잘못한것이니까요!

이것도 링크는 남겨둘게요!

 

그리니즈 링크: 클릭시 쿠팡으로 연결됩니다

 

이게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먹이고 있는 제품이에요. 양치하개

 

냄새는 약간 우유?분유? 냄새가 나고 왠지 한번 먹어볼까? 하는 생각을 가지게하는 냄새였어요. 왠지 우유맛이 날거같아서... ㅋㅋㅋ

 

슈슈도 이걸 엄청 좋아하고 양치효과도 하루에 하나씩만 주는데도 하루는 입냄새가 나지 않더라구요! 지금은 먹은지 한 두달?정도가 되었는데 위의 그리니즈처럼 더 지나서 문제가 나올수도 있지만 성분이나 이런걸 봤을때는 그럴거같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링크 걸어놓은 부분이 갯수, 가격 면에서 조금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2만원 안쪽선에 갯수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아래에 링크를 남겨둘게요!

 

양치하개 링크: 클릭시 쿠팡으로 연결됩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사용해왔던 강아지 치약, 양치껌을 한번 설명해보았어요. 양치.. 어떤걸 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셧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쿠팡 파트너스여서 쿠팡 링크로 전부 걸어두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